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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최종사용자 사용권 계약서/이용약관(EULA)

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는 위에 명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하여 귀하(개인 혹은 단일업체)와 '웹이즈' 간에 체결되는 계약/이용약관 입니다.
본 소프트웨어 제품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포함되며 관련 매체, 인쇄물 및 '온라인' 또는 전자문서('소프트웨어 제품')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제품은 또한 '웹이즈'가 귀하에게 제공한 원본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모든 추가 구성요소 및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본문서는 소프트웨어 제품과 함께 제공되며 별도 최종사용자 사용권계약서와 관련이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그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에 의거 사용권이 제공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다운로드, 액세스 또는 사용함과 동시에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가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지 않거나 해당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사용권에서 정의한 소프트웨어 제품은 저작권법, 국제 저작권 협약 및 기타 지적재산권 법률 및 협정에 의해 보호됩니다.

본 사용계약서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 성격상 일부 내용의 변경, 수정, 삭제 등을 실시간으로 귀하에게 공지, 변경함이 난이함으로, '웹이즈'가 정한 정당한 방법으로 공지, 표명한 최신내용의 소프트웨어 사용계약서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본 사용계약서의 변경이 '웹이즈'가 정한 정당한 방법에 의한 공지되었고, 이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 하고 이의를 제기하거나, 귀하에게 변경 내용 적용을 거부함등을 '웹이즈'에 명시적인 문서를 통하여 표명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변경된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조 서비스의 명칭 및 정의

  1. 명칭
    본 프로그램의 명칭은 '웹이즈 솔루션' (이하 '솔루션'이라고 한다) 이라고 칭합니다.
    개발업체의 명칭은 '웹이즈'(이하 '개발사'라고 한다) 라고 칭합니다.
  2. 정의
    기업 또는 단체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한 일단의 소프트웨어(이하 '솔루션'라 한다)를 판매 또는 임대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2조 목적

'개발사'와 '솔루션'을 이용하는 프로그램 라이센스 구매자/사용자(이하 '사용자'라 한다)간의 '솔루션'이용에 관하여 필요로 하는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3조 '솔루션'의 저작권 및 사용의 범위

  1. '서비스'에 사용되어지는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개발사'에게 있습니다.
  2. '솔루션'과 부속 이미지 및 '솔루션'에 포함된 모든 권한은 '개발사'에 있습니다.
  3. '사용자'는 '솔루션'과 부속이미지 등을 도용 할 수 없습니다.
    • '솔루션'에 탑재된 저작권을 갖는 저작물(이미지, 동화상 등)을 ‘사용자’ 임의대로 변형, 인쇄, 출판, 재배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를 어겨 발생하는 민사 및 형사 책임을 ‘사용자’는 ‘개발사’에게 전가하지 않으며, '개발사'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사용자'는 대한민국 저작권법, 국제 저작권 조약 및 기타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관련 법규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한 제한적인 범위 이외에 이 소프트웨어 제품을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할 수 없으며, 이 소프트웨어의 구성 요소 전체 혹은 일부를 복사하거나 변형, 개작할 수 없고 또한 '개발사'의 사전 승인 없이 임의로 이 제품 및 관련 인쇄물을 복제 혹은 복사하여 배포할 수 없습니다.
  5. 본 계약서에서 정의 하는 사용의 허락은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을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6. '사용자'는 본 계약서 준수를 전제로, '개발사'의 독점적 통제 하에 상업적인 용도에 대해서 제한된 비독점성, 비양도성 및 비하도급성 라이센스를 획득합니다.
  7. 상업적 목적을 위하여 파생 작업을 복제, 배포, 전시, 공개적으로 실행, 준비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명시적으로 금지됩니다. 나아가 소프트웨어의 사본을 재인가하거나, 판매, 대여, 리스 또는 그밖의 방법으로 배포하는 것을 제한하되, '개발사'가 인정한 정당한 권한이 부여된 유효한 서면 계약서에 준하여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이하 '공급자'라고 한다)는 예외로 합니다.
  8. '솔루션'의 소스 코드를 수정하거나 번역, 전환, 디컴파일, 역 엔지니어하거나 여타 수단으로 이를 발견하거나 획득하려는 어떠한 시도도 금지되며, 이와 같은 사실이 발견되었을 시, '개발사'는 즉각적으로 '사용자'의 라이센스를 취소하며, '사용자'가 '솔루션'을 사용하여 운영중인 사이트, 광고물, 인쇄물 기타 부가적인 영리, 비영리 활동을 금지 할 수 있으며, 법률이 정한 바에 의하여 민사 및 형사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9. '솔루션'은 단일 제품으로 라이센스됩니다. 한 라이센스 이상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본 소프트웨어의 구성부분을 분리해서는 안되며, 이를 영리, 비영리, 커뮤니티 목적등을 이유로 재배포, 공개, 대여 할 수 없습니다.
  10. '솔루션'은 '개발사'가 '개발사'의 홈페이지나 기타 문서를 통하여 명시적으로 인정한 운영체제, 프로그램기반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기타 '사용자' 임의적으로 선택, 판단한 운영체제, 프로그램 기반에서 작동하는 경우 '개발사'는 비정상적인 운영이라고 인지하며, 이에 대하여 기술적 권고를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비정상적인 운영 중 발생한 어떠한 법적 책임을 '개발사'에게 묻지 않습니다.

제 4조 '솔루션'에 대한 사용의 허락 및 결제 / 지적재산권보호 (저작권소프트웨어)

  1. '솔루션'의 사용은 회사가 정한 라이센스비를 지불, 설치완료와 동시에 사용이 허락됩니다.
    기타의 사유로 '사용자'의 자격이 상실될 때는 '솔루션'에 대한 일체의 사용권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2. '솔루션'을 무단으로 전재하여, '개발사'에 신고된 서버 이외의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이하 '서버'라 한다)에 무단으로 불법 복제하여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솔루션'은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해당소스 및 '솔루션'을 이용하여 얻어진 자료를 복사하여 1부의 백업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프로그램의 판매가격은 '개발사'의 라이센스 가격표에 기준하며, '개발사'의 사정에 의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5. 라이센스 판매가격은 1용도, 1규격, 1매체에 한해서 적용합니다. 1copy, 1domain, 1 database, 1 host를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6. 제품, 부속 인쇄물 및 모든 '솔루션'에 대한 지적 재산권/저작권은 '개발사'가 보유합니다.
  7. '솔루션'은 판매가 아니라 라이센스됩니다.  그밖에 본 라이센스에서 명시적으로 규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계약서는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어떤 지적 재산권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8. 소프트웨어의 작동, 코드, 아키텍처 및 실행을 비롯하여 소프트웨어 내와 그에 대한 모든 권한 및 저작권, 소프트웨어의 외관 및 느낌과 그로 인한 화면은 '개발사'의 소중한 지적 재산입니다. '개발사'는 라이센스에 준하여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제 5조 '솔루션'의 설치 및 유지 보수

  1. 고객이, '개발사'가 제공하는 적법한 절차를 통해 '솔루션'을 신청하고, '솔루션'의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한 '개발사'의 서버(호스팅서비스)에 그 내역을 확인한 후 제 3영업일 이내에 해당 서버(계정)에 '개발사'가 직접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고객이 '개발사'의 서버(호스팅서비스)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사용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개발사'는 서버의 환경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이 경우 고객은 '솔루션' 설치와 관련된 모든 사항이 고객에게 귀책되며 이에 따라 '개발사'는 설치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개발사'는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30일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솔루션'에 어떠한 수정사항도 존재하지 않는 경우이고 '솔루션'의 치명적인 무결점에 대한 데이타의 오류가 아닌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업그레이드 또는 패치등의 형태로 무상지원됩니다. 다만, 그로 인한 데이타의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버상의 문제이거나 일반적인 운영환경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와 고객이 직접 설치 또는 '솔루션'을 수정한 경우 '개발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오류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위항에 따라 '개발사'는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30일이 지난 '솔루션'은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기술지원 서비스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계정이전, 재설치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2017.07.01일 이후 구매고객 기준)
  5. '개발사'는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필요에 의해 최신버전 프로그램에 대해 업그레이드 패치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개발사'는 유지보수 정책에 따라 솔루션을 판매 중지 및 단종 시킬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또한 판매중지나 단종된 솔루션에 대해서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의 재설치나 소스 제공의 의무가 없습니다.
  7. '개발사'는 고객이 '솔루션'을 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제품등록 번호 및 URL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인증을 위해 고객의 서버가 '개발사'가 요구하는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환경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8. 고객은 설치된 '솔루션'에 대한 보존의 책임이 있으며 고객의 직접 설치 또는 '개발사'의 설치가 완료된 '솔루션'에 대하여 '개발사'는 보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고객이 솔루션의 재설치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이 구매한 시점이 아닌, 현재 '개발사'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한 버전의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현재 판매되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10. '개발사'는 고객이 일반적이고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 '솔루션' 사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1. '사용자'
    • '솔루션'의 사용은 '사용자'가 본 계약서를 동의한 후 '개발사'가 정한 일정 양식에 의해 구매신청을 한 이후 입금확인 절차를 거쳐 '솔루션'의 서버(계정)에 설치됨과 동시에 허락됩니다.
    • '사용자'는 '솔루션' 제품 1개를 인터넷 네트워크가 구축된 1대의 서버 컴퓨터(운영도메인)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개발사'로부터 허가된 라이센스에 대해 이중으로 서버 또는 운영도메인에 설치 사용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개발사'에 추가 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만일 사전 협의 없이 복제 또는 소스변경 후 이중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를 징수합니다.
    • '사용자'는 '솔루션'을 이용하는 동안 음란물 및 기타 대한민국 상법 및 전자상거래법 관련법상 불법적인 제품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지 말아야 하며, '사용자'가 유치한 회원 및 이용자에게 전자상거래법 및 기타 관련 법규에 관하여 충분히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이를 어길 시에는 '개발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개발사'는 이를 발견 즉시 해당사항에 대하여 삭제 및 수정, 폐쇄를 '사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사용자'는 '개발사'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2. '개발사'
    • '개발사'는 '사용자'에게 본 계약서가 정하는 바에 따라 설치 초기(영업일 기준 15일)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 '개발사'는 '사용자'로부터 '솔루션'의 버그 및 불편사항등에 대하여 '개발사'가 판단할 때 그 사실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개발사'는 즉각적으로 처리해야 함은 물론이고, '개발사'가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울 때는 '개발사'는 '사용자'에게 그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통보해야 합니다.

제 7조 '솔루션'에 관한 '개발사'와 '구매자/사용자'의 의무

  1.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개발사'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의무가 없으며, 설치 후 '솔루션'의 운용 및 관리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계약서는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지원하거나 유지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어떤 권리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제 8조 서비스의 무보증

  1. '개발사'는 '솔루션'이 최적이라고 판단되는 상태에서 판매 또는 임대 하는 것으로 '솔루션'의 성능에 관하여는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단, '개발사'는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신뢰적인 문제해결을 제공합니다.
  2. '솔루션'를 이용함에 있어 '솔루션'의 성능에 대하여 '개발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단, '솔루션'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예기치 아니한 버그에 대하여는 '개발사'는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3. '개발사'는 현재 '솔루션'을 판매,설치할 당시에 '솔루션'개발 의무를 다한것으로 간주하며, 이후에 지속적인 '업데이트' 나 버전업을 명시적, 묵시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솔루션'은 현재 상태에서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으며, 동시에 예상되지 않은 결함이 포함된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솔루션'은 여타 특정 목적을 위한 상업성 및 적합성에 대한 암묵적 보증이나 제3자의 권리 비침해 보호를 배제하며 이에 국한하지 않고, 명시적이거나 암묵적이거나 법적인 어떤 '솔루션'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제 9조 복제, 변경, 불법사용 및 반품

  1. 무단으로 프로그램을 복제하거나 또는 그 복제물을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고의적 프로그램저작권 침해로 간주하고 솔루션 1 Copy당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2. 당사에서 라이센스가 있는 프로그램 구매 시 명기한 사용 목적,범위 및 내용을 변경해서 사용 가능하나 단, 추가 변경된 기능상의 오류 및 버그에 대해서는 '개발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오류 수정에 대한 요청시 별도로 '개발사'는 작업비를 '사용자'에게 청구하거나  타 업체를 대신 주선해 줄 수 있습니다.
  3. 수정 변경된 솔루션에 대해서 제2의 저작물을 생성 및 판매, 배포, 임대할 수 없으며,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는 '개발사'와 사전 협의 후 재 라이센스 계약 또는 상호 제휴계약이 필요합니다.
    사전 협의 없이 사용한 사실이 인정될 경우, 민법 및 저작권법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고의적인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여 구매가의 10 배를 징수합니다.
  4. 실제 '솔루션' 운영 여부와 상관이 없으며 당사의 승인허락 없이 프로그램의 전체 혹은 일부를 사용하는 경우 법적인 권리의 침해에 해당되어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합니다.
  5.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원칙적으로 반품, 취소,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선납 후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일 기준 30일 이내 환불요청시 결제일 기준 30일 이후 환불요청시
      공제금액을 차감한 나머지 비용 환불
      [환불금액 = 결제금액 - 공제금액]
      환불불가
      • 공제금액: 매출 부가세(결제금액의 10%), 홈페이지 초기세팅비(30만원), PG 수수료(신용카드3.4%), 서비스제공내역(ex:디자인작업비등), 위약금 (잔액의 10%)등 공제됩니다.
      • 홈페이지는 복제가 가능한 무형의 디지털상품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 규정에 따라 복사 가능제품 주문판매제품 등 품목에 따라서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홈페이지 제작이 완료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결제일 이후부터 스케줄조절 및 기타 업무가 발생하므로 100%환불이 불가합니다.
  6. '사용자'는 더 이상 '솔루션'을 사용할 권리가 없는 경우 즉시 '솔루션'의 모든 사본 및 관련 문서를 파기하며야 하며, 이후에 '개발사'의 것으로 간주되는 '솔루션'의 전체 또는 일부가 원형그대로나, 일부 수정이 가해진채로 운영되거나, 소유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개발사'는 '사용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사용하거나 운영중인 '솔루션'의 프로그램에 대하여 정당한 라이센스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 10조 불법복제 방지기능 / URL 위치 추적 모니터링 기능

  1.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를 위해 소스의 일부분을 암호화하여 설치됩니다.
  2.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 및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제품 운용 시 '개발사'의 서버와 특수한 메시지(서버위치, 날짜, URL)를 교환합니다.
    특수한 메시지 및 로그분석 기능은 삭제가 불가능하며, 이를 위반 및 '개발사'가 허용한 사용자 외에 본 제품을 사용시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 사용방지를 위한 법률에 따라 처벌 받게 됩니다.
  3. '개발사'에 고객등록 되지 않은 운영중인 소프트웨어 URL에 대해서는 유선 경고 통보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에 구매자/사용자는 반드시 실제 운영될 또는 운영 중 URL변경일 경우 '개발사'에 통보하여 주어야 합니다.

제 11조 홈페이지 제작 범위

  1. 초기 홈페이지 제작 범위 및 환불
    • 초기 홈페이지 제작 및 서비스 범위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①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② 모바일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③ 상기 ②호는 모바일홈페이지가 기제작된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④ 메인 중앙이미지 / 배너이미지 제작
      ⑤ 서브페이지/모바일페이지 컨텐츠를 최대 20페이지까지 제작
      ⑥ 상기 ⑤호는 템플릿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며, 요금제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⑦ 웹이즈 웹호스팅과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⑧ 상기 ⑦호는 템플릿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 홈페이지가 설치 된 후 환불은 제9조 5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작된 홈페이지는 '개발사'가 포트폴리오 및 템플릿으로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별도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유지보수 서비스
    • 템플릿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중인 사용자로 1계정당 매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유지보수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접수 받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유지보수 서비스 범위는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오며, 사용자가 추가 제작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 컨텐츠 저작권 이용제한
    • 모든 디자인 컨텐츠의 사용자는 용도에 맞게 사용권을 가질 뿐 소유권을 가지는 것은 아니며, 이를 위반하여 구입한 디자인 컨텐츠를 복제, 전송, 배포, 공유하게 되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모든 디자인 컨텐츠는 구매한 회원 당사자만 사용이 가능하며, 제 3자에게 판매, 양도, 대여 등을 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 모든 디자인 컨텐츠에 사용된 폰트(font)는 정품 폰트입니다.
    • 정품 폰트는 개별 디자인에 적용된 것에 한정되며 컨텐츠와 함께 제공되지 않으므로, 정품 폰트가 없는 경우 별도로 구입하거나 사용권이 있는 다른 폰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 각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2조 도메인 서비스

  1. 용어의 정의
    • "도메인"이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점(.), 문자, 숫자 및 기호의 조합으로 표시한 인터넷상의 개별 홈페이지의 주소(URL)를 말한다.
    • "ICANN"(Internet Corporation For Assigned Name and Number,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이라 함은 인터넷주소체계를 관리하는 기구로 국제, 국가 및 다국어도메인 등의 정책과 생성, IP 주소 등을 관장하는 비영리 국제 조직을 말합니다.
    • "최상위관리기관"이라 함은 각 도메인의 종류별로 도메인이름 등록 관리 총괄하는 기구로서 해당 도메인 별 루트네임서버를 운영하는 도메인이름이 존재하도록 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입니다.
    •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이라 함은 .kr 도메인과 .한국 도메인을 포함한 것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을 통해 관리되는 도메인을 말합니다.
    • "신청인"이라 함은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도메인의 등록을 신청한 분을 말합니다.
  2. 신청인의 동의
    신청인이 회사에 도메인 등록신청을 한 경우 신청인은 본 약관에 동의한 것입니다.
  3. 도메인 등록신청
    • 회사는 영업시간 종료 시까지 신청인을 대리하여 그 도메인 등록신청에 필요한 제반 조치를 완수할 것입니다. 단, 도메인의 등록정책상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는 신청인이 신청한 도메인 등록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하여 최대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제1 항의 규정에 의거 정상적으로 처리된 도메인 등록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시스템상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신청인은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도메인이름의 등록이 가능한 상태일지라도, 수수료의 결제 중인 경우, 신청절차 중에 타인에 의하여 당해 도메인이름이 등록된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등록신청의 제한
    다음의 경우에는 도메인 등록신청을 제한합니다.
    • 신청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 타인이 등록한 도메인을 신청하는 경우
    • 등록 대기 중인 도메인인 경우
    • 일반최상위도메인과 대한민국 국가도메인 외의 도메인인 경우
    • 도메인이름의 안정적 관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사전에 공시한 도메인인 경우
  5. 기간연장
    • 서비스의 사용 만료일이 임박하면, 회사는 사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신청인이 설정한 책임자 정보상의 연락처로 연장안내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 도메인이름의 사용 만료일이 경과한 후 서비스 기간연장을 신청할 때에는 복구비용(정지 도메인 갱신 안내비)을 납부해야 합니다.
  6. 사용 만료일이 도과된 도메인이름의 권리관계
    • 도메인이름이 사용 만료일을 도과한 경우, 도메인이름의 사용은 정지되며 회사는 도메인이름의 처분에 대한 권한을 가집니다. 단, 신청인의 권리 보호를 위해 만료일 이후 도메인이름의 처분 전 최소 25일간의 유예기간을 둡니다.
    • 사용 만료일 이후 신청인이 서비스 기간연장을 완료한 경우, 회사는 도메인이름에 대한 사용 권한을 신청인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7. 등록취소 및 변경
    • 일반최상위도메인 등록자는 등록이 완료된 날로부터 5일(120시간) 이내,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이름은 등록완료 된 날로부터 7일 이내 회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등록완료 된 도메인이름의 등록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도메인이름 변경은 .com, .net, .org, .biz,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에 한해서 1회만 가능합니다. 또한 .com, .net, .org 도메인은 신규 등록일 포함 4일,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은 신규 등록일 포함 7일 이내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8. 소유권 이전
    • 신청인이 회사를 통해 등록한 도메인의 명의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소유권 이전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신청인은 제1 항 의 규정에 의한 소유권 이전 신청서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요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야 하며, 명시된 소유권 이전 수수료를 회사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 무료제공받은 도메인에 대해서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제 13조 SMS이용약관

'사용자'가 '개발사'의 솔루션에 연동되어있는 SMS이용시 아래 SMS이용약관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공되는 메시지의 내용에 관하여 SPAM 메시지 전송이 문제가 된 경우, '사용자'는 이에 대하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개발자'는 해당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서 'SPAM 메시지'라 함은 최종 사용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무작위로 귀사로부터 전송되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말합니다.
  1. '사용자'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의 최종 사용자 또는 제3자가 '개발사' 대해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2.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에 의해 '개발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배상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이를 배상합니다.
  3. '사용자'는 SPAM 메시지 발생 시 본 약관에 의거하여, SMS 이용 계약을 해지합니다.
  4. '사용자'는 무차별적인 SPAM메시지가 이동전화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고, 메시지 전송현황을 상시, 확인, 감독합니다.
  5. '개발사'는 이용료 청구의 분쟁해결 및 공공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에 대한 경찰서, 전파관리소, 방송통신위원회 등 수사기관의 수사 협조를 위해 '사용자'로부터 전송된 메시지에 대한 전송로그를 1년간 보관합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메시지 로그에 대해서는 자동 삭제되며, 삭제된 로그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14조 배상책임

법인으로서 '개발사'는 물론 당사의 임원, 간부, 직원, 파트너, 에이전트들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사용 혹은 사용하지 못함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모든 직,간접의 결과 혹은 사고 및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고객 자신의 사용 계약서 위반, 프로그램 불법복제, 소스변형 후 사용된 컨텐츠와 관련하여 야기되는 모든 종류의 클레임, 손해배상과 비용(변호사비용포함)에 대해 당사에 책임을 전가하지 않을 것이며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보호할 것임에 동의합니다.

'솔루션'의 모든 사용에 따르는 위험은 전적으로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개발사'나 이의 면허자, 공급업체 또는 리셀러는 어떤 상황과, 어떤 법률 이론, 불법행위, 계약 또는 그밖의 상황에서도, 영업 수익 손실이나 영업 중단, 영업 정보 손실, 컴퓨터 고장이나 오작동, 또는 기타 상업적 손해 또는 손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손해배상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어떤 성격의 직간접적이거나 특별하거나 부수적이거나 전형적이거나 필연적인 어떤 손해에 대해서, '개발사'에 해당 손해의 가능성이 통지되었다고 하더라도, '사용자'나 여타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발사'는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적이고 인지된 어떤 손해에 대해서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합니다.

본 계약서에 규정된 기타 제한과 더불어, '개발사'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데 사용되는 표준 또는 '개발사'의 독점적 통제를 받지 않는 기타 표준에 고유한 제한, 비호환성, 결함 또는 기타 무제로 인하거나 이와 관련된 여타 모든 책임을 명시적으로 거부합니다.

제 15조 면책

  1. '개발사'는 '사용자'가 '개발사'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2.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개발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3. '개발사'는 '사용자'의 '솔루션'을 이용해 표시된 어떠한 상품의 정보나 서비스에 대한 보장에 대하여 책임을 갖지 아니합니다.
  4. '개발사'는 '사용자'가 운영하는 '솔루션'의 내용 및 서비스의 형태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사용자'는 변호사 수임료를 비롯하여, 클레임 또는 소인의 성격과 관계없이, '솔루션'과 관련하여 '사용자'에 의하여 제기되고, 전체적으로나 부분적으로나 제3자의 '개발사'에 대한 클레임으로 이어지는 여타 행위와 관련된 여타 채무와 손실, 지급청구, 소송절차, 부상, 손해, 비용 및 경비로부터 '개발사'와 이의 계열사, 면허자 및 공급업체를 면책, 방어 및 보호하는데 동의해야 합니다.

제 16조 권리의 양도 금지

  1. '사용자'는 '개발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또한 '솔루션'을 임대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사용자'는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 '개발사'가 정의한 방법과 절차에 의해 '개발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개발사'는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양도를 허락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비밀 유지

  1. '개발사'와 '사용자'는 본 계약 및 해당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상호관련자료를 경쟁사 혹은 타 기관에 임의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벗어나 발생한 직간접적 또는 예외적인 모든 형태의 상대측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집니다.
  2. '사업자'와 '사용자'는 상대측 관련자료를 누설 또는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반드시 서면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제 18조 약관외 준칙

본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저자권법 ,전자상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통신 판매 또는 임대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19조 효력의 발생

본 계약서의 효력은 '솔루션' 구매시 '사용자'의 동의 및 '라이센스'를 구매함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효력 발생시 '사용자'는 본 계약서의 제반 규정을 숙독하였으며 이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 20조 분쟁 및 관할 법원

  1. '개발사'는 본 계약서의 전반적인 사항에 위배된 '사용자'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2. '개발사'와 '사용자'간에 법적인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본 계약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개발사"의 의견에 따릅니다.

◆ 공식배포처 : http://webis.co.kr   문의 1688-0790

호스팅 사용약관동의내용확인하기▼

호스팅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호스팅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 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호스팅 서비스 : 가 고객에게 서버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하드웨어 장비 또는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3. 고객 : 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와 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5. 아이디 (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 (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7.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합니다.
8. 연결주소 (링크) :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주소 또는 그 연결방법을 말합니다.
9.디자인작업: 호스팅 이용계약 기간동안 매월 5건의 지원범위 내 디자인작업 무료지원을 말합니다.
지원범위는 이미지 내 문구변경(관리자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는 이미지로 가로, 세로 각각 800px 이내의 이미지)에 한합니다.

②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이나 기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③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 2장 이용계약

제 5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① 는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사항을 의 홈페이지(해당 URL명시)를 통하여 게시하며 고객은 의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또한 는 서비스 종류의 신설 또는 기타 변경사항에 대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미 서비스 이용 중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고객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하며 게시 또는 통보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고객이 변경사항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① 이용신청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 정한 신청양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에 고객에게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홈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②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 승낙)

① 는 고객이 제 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는 다음 각 호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③ 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 8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① 이용계약은 고객이 인터넷상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제 22조제 2항의 이용요금을 납입하면 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②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는 전항의 이용요금 입금 확인일로부터 2일 이내 (영업일 기준)에 고객의 신청 내용대로 계정을 설치하고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서비스 개통을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서비스 개통 통보일이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 기준일자가 됩니다.
③ 제 2항에 따라 서비스를 개통하지 못한 경우 그 사유와 개통일자를 다시 정하여 전자우편 또는 전화연락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제 9조 (서버환경 지원 및 서비스 이전)

① 는 고객이 정상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버환경을 지원해야 하지만 고객이 특별한 서버환경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가 응하지 아니 합니다. 다만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고객과 합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서비스를 타사로 이전하는 경우 네임서버의 캐시 (cache) 등으로 인하여 측의 과실 없이 접속이 1~2일 정도 중단되더라도 이는 인터넷 환경의 특성이므로 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또한 이전과 관련하여 기존에 사용하는 파일의 이전과 권한 설정작업은 고객이 직접 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의무

제 10조 (의 의무)
① 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는 고객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④ 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 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⑤ 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⑥ 는 고객 요청이 있을경우 이용계약 기간동안 고객에게 매월 5건의 디자인작업을 무료제공해야 합니다. (단, 디자인 범위 내 필요자료를 고객이 반드시 제공해야합니다.)

제 11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고객은 의 동의 없이 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 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고객은 와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④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비스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가 해당 자료를 백업하여 별도로 보관 중인 경우에는 복구 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백업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자신의 각종 아이디 (ID)와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누출할 수 없으며, 누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⑥ 고객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의 저작권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⑦ 고객은 서비스 신청 시 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수정, 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⑧ 고객은 로부터 제공받은 설비, 계정 및 소프트웨어를 망실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⑨ 고객은 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2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① 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② 고객 및 홈페이지 방문자는 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4장 이용

제 13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4조 (서비스의 중단)

① 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1.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2.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③ 는 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 (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 (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5장 이용제한

제 15조 (이용의 제한)

①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장애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제11조(고객의 의무) 규정에 의한 고객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2. 국내법에 위반되는 자료를 서버에 올려놓거나, 링크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내용을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서비스 할 경우
4.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5. 제3자에게 에서 허가하지 않은 서비스(무료게시판, 방명록, 대화방, 카운터)를 제공할 경우
6. 회사의 승낙을 얻지 아니하고 계정을 이동, 변경, 분해하거나 그 계정에 다른 서비스를 연결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할 경우
8.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다른 고객 또는 제 3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지적재산권자가 지적재산권 침해되었음을 주장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11.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정보통신윤리위원회, 한국산업재산권보호협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고객번호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1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14. 타인 동의 없이 타인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하였거나, 신청서 내용을 허위기재 또는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취득한 경우
15. 결제시스템 데몬 이외의 데몬 프로그램을 서버에서 실행할 경우
16. 서버 메모리 점유율의 10%가 넘는 CGI를 사용할 경우
17. 서버에 너무 많은 과부하를 주는 프로그램(윈앰프방송, 채팅방, 순위사이트 등)을 사용하는 경우
18. 점유율 및 부하율로 인하여 같은 서버를 이용하는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19. 고객이 사용료를 납부 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20. 고객이 기타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③호스팅 서비스의 고객은 사용 대역폭(접속속도)제한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제약사항에 대하여 동의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발생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 의 승인 없이 IP주소를 고정 또는 변경 설정하여 이용하는 행위
2. 서비스 또는 그 일부를 회사의 승인 없이 제 3 자에게 재판매, 공유 또는 배포하는 행위
3. 와 계약된 수 이상의 컴퓨터를 연결하는 행위(하나의 서비스, 하나의 계정 당 하나의 홈페이지를 운영함이 원칙)
4. 의 승인 없이 고객 고유의 서브네트웍을 구성하여 이용하는 행위
④는 수신자의 의사와 무관한 스팸성 메일을 발송하였을 경우, 해당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으로로부터 제공받은 계정의 서버를 통해 스팸메일을 발송하였을 경우
2. 발송된 스팸메일 내용 중 이미지파일 등의 링크에 서버를 이용한 경우
3. 발송된 스팸메일의 내용 중의 링크가 에서 서비스 받는 계정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거나, 해당계정을 광고하는 경우
4. 기타 공신력 있는 스팸 관련 기관 및 ISP 등에서 스팸 관련 계정으로 지목한 경우
⑤각 서비스 품목에 해당되는 서비스 내역을 초과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1. 그 외 웹호스팅 서비스의 신청한 서비스에 해당되는 내역이 초과할 때에는 사이트가 자동 차단됩니다(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2. 단독서버호스팅 고객은 연장통보를 받은 후 15일 안에 연장신청 및 결제를 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월사용료에 10%의 과태료를 추가하여 요금을 부과하여, 서버비용을 감액합니다.
3. 호스팅 서비스의 모든 서비스는 월단위로 책정되므로, 서비스의 월내역이 초과하였을 때에는 제공 서비스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4. 규정된 서비스 초과로 인해 정상적인 서버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경우 회사는 임의로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으며 는 기재된 연락처로 24시간 내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이때 고객의 정보는 회사의 고객정보를 기준으로 하며 연락처의 오류로 인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5. 는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신속히 이용정지를 해제하여야 합니다.
⑥그 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합니다.

제 16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는 제 15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고객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제 17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먼저 해당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는 전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해제합니다.

제 17조 (서비스 초과 고객의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는 신청한 서비스를 초과(트래픽, 용량 등)한 고객에 대해서 고객 서비스 인덱스(index) 페이지에 이 사실을 통보하고, 고객은 최초 통보 받은 후 24시간 이내로 초과 부분의 원인제거를 통하여 현재의 서비스 허용량 이하로 조정해야 합니다.
② 고객이 서비스 초과 통보를 받고도 전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고객이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는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이용제한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 6장 계약변경 및 취소/해지

제 18조 (계약사항의 변경)

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 변경에 따른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1. 고객 및 사실상 요금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2. 계약종류(접속형태, 접속회선, 접속회선속도, 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3. 도메인 또는 계정의 설치 변경

제 19조 (계약의 갱신)

와 고객은 합의하여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고객 또는 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 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

제 20조 (서비스의 일시중지)

①고객이 서비스를 일정기간 사용하지 아니할 사유가 발생하여 일시 중지하고자 할 경우는 회사에 그 뜻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일시중지기간은 최소 3일 이상이어야 하며, 30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고객이 서비스를 재개하고자 할 경우는 그 뜻을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④회사는 본 조 제1항에 의한 일시중지 개시 및 본 조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재개 시에는 동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제 21조 (고객의 법적 지위승계)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고객의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 (개인은 주민등록증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 22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에 통보해야 하며, 는 제 24조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을 정산합니다.
② 는 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는 위와 같이 이용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3. 제 15조에 의하여 이용 제한된 후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4. 제 12조에 위반하는 경우

제 7장 이용요금

제 23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①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 5조에 따라 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② 고객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설치비 : 신규서비스 개통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요금
2. 호스팅 이용요금 : 서비스 종류별로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3. 호스팅 옵션추가 : 서비스 이용중 옵션을 추가한경우 지급하는 요금
4. 추가 이용요금 : 서비스 기준 초과 또는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③ 제 2항 제 1호의 설치비와 제 2항 제 3호의 호스팅 옵션추가는 신규 서비스 또는 설치변경 작업을 위하여 1회만 지불하는 요금이며, 납부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요금의 납부는 선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이용계약기간 중 이용요금이 변경되더라도 변경 현재 진행 중인 계약기간에 대해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24조 (이용요금 납부)

① 고객은 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의 납부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② 고객은 정해진 납부일자에 이용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이를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 15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제 21조제 2항에 의거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해지된 후 이에 대한 재사용을 원하는 경우에는 재사용신청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제 25조 (이용요금의 정산방법)

① 신규 서비스의 이용요금의 정산은 서비스 개통일 -1일을 기준으로 하여 가 정하고 있는 납입주기에 따라서 납입일자와 납입금액을 산정합니다.
②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에 현재 서비스의 사용금액과 잔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 각 호와 같이 합니다.
1. 사용금액 = [선납 월할금액 x 전월까지 사용월수] + [선납 일할금액 x 당월 사용일수]
* 선납 월할금액 = 선납금액 / 선납개월 * 선납 일할금액 = 선납 월할금액 / 30일
2. 잔액 = [선납금액 - 사용금액]
③ 이용요금을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에 이용요금의 정산은 이용개시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이용요금을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회사의 정상적인 월납 요금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한 후, 선납한 이용요금에서 사용금액과 세팅비용 30,000원 및 PG수수료, 송금비용 등을 공제한 잔액을 신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제 26조 (연체요금 관리규정)

① 고객이 서비스 기간 만료일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차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제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않으면 제 21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7조 (지연손해금의 부과)

① 고객이 지정된 기일까지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는 그 이용요금의 100분의 3에 상당한 금액을 지연손해금으로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지연손해금은 이용요금의 납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연체된 이용요금에 가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8조 (면탈요금의 징수)

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8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29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는 고객이 그 사실을 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에 통보한 때 (또는 그 전에 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6시간 이상의 서비스 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 (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2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제 30조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31조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고객이 제 11조제 2항에서 제 9항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32조 (면책)

① 는 고객이 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④ 는 고객 상호간 또는 이용 고객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설비나 정보 및 기타 손실에 대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⑥ 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는 고객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⑧ 는 제 28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호의 1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 9장 스팸전송자 서비스 이용제한

제 33조 (용어의 정의)

①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②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③ 스패머 : 스팸 또는 불법스팸 발송자
④ 대량메일 : 에 사전 통보없이 서버에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칠 정도의 대량으로 발송하는 정보
⑤ 연결주소(링크) : 제 ①항, 제 ②항에 규정된 스팸 또는 불법스팸 정보에 에서 제공하는 호스팅 서비스로 연결된 이미지 및 연결주소

제 34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중지 또는 계약 해지 등을 통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스팸 또는 불법스팸, 대량메일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35조 (계약의 해지)

① 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정통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2.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스팸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에 감염되어 스팸을 전송한 경우
4. 스팸 또는 불법스팸, 대량메일 발송으로 인하여 와 계약된 호스팅 서비스에 메일링크된 경우
5. 스팸 또는 불법스팸을 와 계약된 호스팅 서비스에서 발송하지 않았더라도 정통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스패머의 이용제한을 요청한 경우
② 는 고객이 본조 제 ①항에 의해 해지된 경우 서비스 이용금액 및 선납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36조 (의 의무)

① 는 고객이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 37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38조 (특약사항)

① 본 조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한 특약사항입니다.
② 제 2조 용어의 정의 추가
1. 요금납입책임자 : 고객이 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고객과 연대하여 에 납입해야 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서비스 고객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계약의 종류 구분
1. 사용기간에 따른 구분
가. 일반 이용계약 : 이용계약기간이 3개월, 6개월, 1년 단위의 이용료 선납계약
나. 장기 이용계약 : 이용계약기간이 2년, 5년 단위의 이용료 선납 계약, 이용기한에 따른 에서 지정한 할인혜택 부여
2. 사용목적에 따른 구분
가. 재판매이용계약(리셀러) : 제공받은 설비 또는 기능을 이용하여 또는 이에 재판매 하고자 하는 자가 부가가치를 추가하여 현재 고객 이외의 자에게 당사의 서비스와 동일 또는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
나. 상용이용계약 : 제공받은 설비 또는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 이외의 자에게 수익을 얻기위하여 인터넷 설비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
다. 본조 제 3항 2의 “가 ” 리셀러의 경우에는 와 별도 계약에 의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 제 7조 이용신청 승낙 통지방법
는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고객에게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통지할 내용이 많은 경우 그 직접적인 내용 대신 해당 내용이 있는 곳의 연결주소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제공된 내용은 고객이 원하는 경우 항상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1. 서비스개통예정일 또는 그의 확인이 가능한 연결주소
2. 요금 등에 관한 사항 또는 그의 확인이 가능한 연결주소
3. 고객의 권익보호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 또는 그의 확인이 가능한 연결주소
4. 기타 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또는 그의 확인이 가능한 연결 주소
⑤ 호스팅 서비스의 신규신청, 소유권 변경 등에 있어 소유자 및 요금납입책임자 정보와 네임서버 정보 등은 고객이 등록 및 변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이 별도로 요청하는 경우 는 호스팅 서비스를 받는 해당 도메인의 정보변경, 등록을 대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용자는 신청 내용이 정상적으로 등록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하며 처리내용에 이상이 발견되거나 처리가 되지 아니한 경우 신청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에 연락하여 이의 신청 및 시정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⑥ 접속불가능신고 및 처리
가. 고객은 서버 또는 서버에 설치된 계정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 고객 측의 설비 및 접속환경에 장애가 없는 것을 확인한 후, 에 접속불가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또한 는 항상 서비스 제공상태에 대한 장애 내용 유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는 제 가 항의 규정에 의한 접속불가신고를 받아 이를 처리한 경우에는 그 결과를 의 고객지원 게시판, 고객의 메일 또는 유선 등 적절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 제 가 항에 규정한 서버 또는 서버에 설치된 계정을 사용할 수 없음은 Web, FTP, Telnet(단, [美 ] MicroSoft社의 Windows 계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서비스는 제외), Mail 서비스의 접속불가능을 의미하며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오류, 회선제공업체의 서비스 불능, 네임서버의 캐쉬 및 사용자 브라우저의 캐쉬는 접속불가능 상태로 간주하지 아니합니다.
⑦ 제공 서비스의 변경 및 폐지
는 경우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 및 폐지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 및 폐지전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해당 시점에서 받고 있던 서비스를 동일한 조건 및 비용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점까지 현상 유지가 가능하지만 기존의 각종 부가서비스 및 추가옵션을 신규로 신청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서비스로 이전을 신청할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에 적용을 받습니다.
⑧ 요금 체납으로 인한 이용의 제한
가. 는 고객이 이용요금을 납입기한에서 15일 이상 체납한 경우 요금 수납을 목적으로 서비스 접속 중단을 통해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는 이용제한 이전에 고객에게 고객의 고객정보상의 메일 주소로 이용요금 체납 사실 및 서비스 접속 중단 사실을 통지하며 이후에 이용제한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의 책임은 면제가 됩니다.
나. 는 가 항의 이용제한 후 요금납부 등으로 이용제한 사유가 해소될 경우 다음 영업일중에 이용제한 조치를 해지해야 합니다. 이때 고객의 이용기한 (이용만기일)은 고객이 미납 요금을 결제한 날짜에 따라 재 설정됩니다.
⑨ 제 24조 제 2항, 제 3항의 규정은 본조 제 3항 1의 나 장기이용계약고객에게 적용됩니다.
⑩ 본조 제 8항의 이용제한을 받은 고객의 최종 체납요금은 장기이용계약자의 경우 이용제한 시행전 15일 간의 이용요금이, 일반이용계약자의 경우에는 45일간의 이용요금이 됩니다. 이때 일반 이용계약자의 45일 요금 내역은 전월 이용기간 30일 이용요금 + 제 26조 1항의 지연손해금 3% + 이용제한 시행전 15일간의 정상 이용금액이 됩니다.

제 39 조 (무료디자인 서비스 제공 및 환불 규정)?
① 디자인 무료지원 서비스 이용자격 안내
디자인 무료지원 서비스는 초기 호스팅서비스 신청기간이 12개월 이상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합니다.
② 디자인 무료지원 서비스 진행 안내
가. 디자인 무료지원 서비스는 서비스를 결제하신 결제순으로 진행합니다.
나. 서비스 완료까지 약 2~3주간의(작업일 기준) 기간이 소요되며, 요청 내역 및 협조 정도에 따라 서비스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디자인 무료지원 서비스는 무료제작 지원 범위 내에서만 제공되며 기능 구현 및 변경 등과 관련된 디자인 지원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라. 별도 추가적인 디자인 사항이 필요할 경우 비용이 지불될 수 있으며 고객님과 협의 후에 결제 처리를 완료한 뒤 작업이 진행됩니다.
③ 디자인 무료제작 서비스 이용 고객 환불 규정
디자인 무료 제작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를 구축한 경우 결제하신 이용료는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 40조 (호스팅서비스 무료제공 및 환불 규정)?
① 프로모션을 통해 호스팅서비스를 무료 제공받은 경우 무료 제공받은 호스팅서비스 기간에 대해 환불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② 프로모션을 통해 호스팅서비스 이용을 조건으로 홈페이지를 구매하신 경우 결제하신 호스팅 이용료는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상담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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