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이 전파가 가능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기업이나 상품을 자발적으로 홍보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상품이나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이 자연스럽게 서로 내용을 전달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모인 페이스북 페이지의 회원들에게 컨텐츠를 게시하여 이슈과 시키는 마케팅
타겟팅 된 페이스북 페이지에 컨텐츠가 올라가므로 회원들의 관심유도가 용이하고, SNS의 특성상 빠른 시간안에 신속한 전파가 가능하여 좋아요, 공유하기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며 이슈화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스토리 마케팅
카카오 스토리 및 스토리 채널 구독자에게 홍보하고자 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타겟팅 되어 스토리 채널에 올라간 컨텐츠는 느낌, 공유하기, 댓글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어 자연스럽게 이슈화 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 마케팅
수만에서 수십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트위트를 통해 긍정적으로 보도된 업체의 뉴스를 트윗
기업의 96%가 SNS를 마케팅의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트윗된 글은 리트윗을 통해 훨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